세일킹

오늘은 화장지 코디 에코그린 3겹 롤화장지 30m 할인 소개합니다
현시간 원가 19% 17,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3,62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코디 에코그린 3겹 롤화장지 30m 상품구매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 | 두루마리 화장지는 늘 쿠팡주문합니다 ~ 마트보다 훨씬 싼 가격에 집앞까지 배달을 해주니 일석 이조지요 ㅎ 또 가격대비 품질 괜찮아요 ㅎ 인터넷 주문한 휴지중에 헐렁하게 감겨있는 것들도 여럿봤는데 이건 눌러보니 그나마 짱짱하게 감겨있는것같습니다 대신 폭도 길이도 좀 짧아보이는데 가격이 싸니 그러려니 합니다 ㅎ 한가지 아쉬운건 이번휴지는 부드러움이 좀 덜한것같아요 ~ 세겹을 떼어보려고 했지만 세겹이 붙어있어서 찟어져버리네요 ~
향기좋고 길이 길고 넓이 넓고 도톰하고 짱짱한 휴지 쓰려면 확실히 비싼휴지를 쓰는수밖에 없는것같습니다 ㅎ 싼게비지떡이란게 맞는말이긴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ㅎ 먼지날림도 덜하구요 ㅎ
많이파세요 ~~


다용도로 쓰기 좋은 가격좋은 화장지 | 친환경제품이라 항상구매해서 쓰던
화장지입니다.

비닐포장이 바뀌고나서
또 구매했는데요

두께라던지 폭하고 나머지
친환경적인 부분은 구형제품하고
똑같은데
부드러운것은 나빠졌네요.

많이 뻣뻣한 느낌입니다.
걍 키친타올 쓰는 느낌이에요.

예전에 구형제품처럼
부드러움 개선해 주시면 좋겠어요.
요것 때문에 별하나 뺐구요
그래도
이 가격대에는 가성비 좋은 화장지라
생각됩니다.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고
가격도 좋은 화장지로는
추천합니다.


무형광 제품 아닙니다. | 일단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구입할 만한 점을 먼저 적습니다.

저 역시 착각한 부분이기도 하고 여기 평에도 잘못 적혀 있던데 제품을 만든 쌍용C&B측의 공지를 보니 무형광 제품이 아님을 먼저 적습니다.

저처럼 무형광 제품만 구매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으면 해서 적고 시작합니다.

제품자체는 그럭저럭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촉감도 색깔 때문에 뻑뻑할 줄 알았는데 3겹에 엠보싱이 강해서 생각보다는 부드럽습니다.

또한 제품 자체의 문구 처럼 표백작업을 하지 않아서 갈색의 빛이 도는데 이 또한 하얀색이 일색인 화장지에서 오히려 독특하기 까지 하니 이쁩니다.

다만 꽤나 많은 화장지 구매 조건 중에 형광물질의 함유는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은데 단순히 갈색 제품이니까 형광물질이 안들어있겠지 라는 생각에 구매하면 잘못 구매하게 됩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요.

제품의 만든 쌍용의 글을 읽어보니 제품을 만들 때 일부러 첨가 하지는 않고 재생원료를 사용하다보니 그 원재료에서 있던 형광물질이 검출된다고 합니다.

보통 두루마리 화장지를 화장실에서 써라고 권장하지만 현실은 그러하지 못합니다.

식탁에 바로 올려져 있기도 하고 입을 닦을 때도 쓰고 모든 화장지가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되고 있죠.

이렇게 제품을 구분해서 구매해 사용하긴 귀찮으니 그냥 돈 좀 더 주고 다음부터는 무형광 화장지 잘 확인해서 구입할 듯 합니다.

제품을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표백, 무형광, 무잉크!! 더 토톰한 3겹~ 화장지 | 색이 어두워서 거친 줄 알았는데 집에 있는 코디랑 비슷해요
정기배송 10%할인 받아서 싸게 구매 했어요
화장실용으로 두께가 적당합니다
다른 코디는 부드럽지만 얇은 점이 있어서 화장실용으로는 부적합하지만 이 제품은 화장실(비데)용으로 딱 적당합니다
휴지는 주로 코디를 구매하는데 종류가 많아서 가격과 두께가 화장실용으로 맞아서 계속 주문할것입니다


코디 에코그린 3겹 롤화장지 30m, 30롤, 1개표백하지않은 무형광, 무잉크, 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지네요!!
도톰한 3겹 엠보싱으로 부드럽고요~
참!! 향기도 없어요.ㅋㅋ
귀여운 곰돌이 데코 엠보싱이 있어서 귀엽고, 또 표백하지않은 브라운색의 화장지
자체가 굉장히 엔틱하고 예쁘기까지 하네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