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킹

우리가 볼상품 탁상용가전 오아 넥앤멀티 무선 목 어깨 안마기 온열 마사지기 OA-MA026 핫딜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쎄일전비용 에서 할인된 금액
69,000원 추천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오아 넥앤멀티 무선 목 어깨 안마기 온열 마사지기 OA-MA026 상품구매


휴대성 좋고 쓸만은 한데, 가성비는 글쎄요… | 휴플러스 안마기 사용하다가 고장으로 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샤오미는 최저가 4.5만원으로 더 저렴하나 해외배송밖에 없어 이걸로 구매했죠.
샤오미는 3단으로 세기 조절이 되지만 후기 보면 시원하지 않다고 하고, 온열기능이 없죠.
물론 온연기능이라고 하기에는 미열 수준이지만..
휴플러스와 비교하면 손잡이가 불편하고 손도 아프구요,
오므림 텐션이 기본이라 목, 팔, 다리처럼 원기둥 형태의 부위는 잘 되지만
어깨, 배, 가슴, 등, 허리, 엉덩이와 같은 몸통쪽은 잘 않됩니다.
180도로 펼쳐지지만 그 상태로 지속적으로 고정시키고 힘을 받기가 힘들어요.
안마하는 봉이 휴플러스보다 작고 뾰족한편이라 힘은 약한데 세게 당겨서 밀착시키면 아파요.
크기도 작은 편이고 파우치도 있어서 여행다닐 때 휴대하기는 좋을 듯 합니다.
제일 문제는 충전 완충시 5시간이 넘게 걸렸다는 겁니다.
제원상 입력 전원이 5V 1A라,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 5V 1A, 5V 2A 바꿔가며 충전해봤는데 모두 5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제원상 2.5시간의 두 배가 넘게 걸리고,
2시간 사용도 실제 1시간이 어렵습니다.
1회 20분, 2회 하고나면 3회째부터는 힘이 없어서 시원하지 않고 세게 당기면 고장날 듯 빌빌거립니다.
또 아쉬운건 충전 케이블이 전용이란겁니다.
모양은 시마트폰 A타입 5핀이랑 비슷한데 아닙니다.
케이블 단선되거나 단자 고장나면 제품 버려야할듯 하네요.


뭉친 곳을 온열기능과 함께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이거 물건이로세~~~~!!
컴을 많이하는 아들이 잠을 잘못잤는지 담이 몇일째
안풀려서 고생하는것 보구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넥씨도 사용해보구 이것저것 사용해봤지만
어딘가 모르게 사용하기 불편했는데
이제품은 간편해서 자꾸 손이가네요~
손으로 잡아줘야하구 앉아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양쪽 손잡이를 한손으로 모아잡으면 한손은 자유롭고
충분히 불편도 감수할만큼 활용도가 높고 좋아요~

목뿐아니라 어깨도 사선으로 크로스해서 잡으면 되구
목부터해서 척추타고 내려오면서 해주니 넘 시원하구
종아리 뭉친것도 해결되니 넘나 좋아요~
끈을 바짝 당겨주면서 강도조절해서 원하는부위
맛사지해주니 피로가 싹~~~~


이건 너무좋아여 | 이미지만 봤을 때는 밴드가 탈부착이 아니라서 매우 거추장스럽지ㅜ않을까 걱정했는데 용도에 맞게 활용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았어요. 온열기능도 좋고 지압도 좀 쎈 편이긴 하지만 뭉친 곳을 확실히 잡아주고요. 제품 처음 사용시, 충전은 하신 다음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사용하는데 50대 분들이 쓰시기에도 적합해요!


넘 넘 시원 | 너무너무 제품이 좋네요!!! 진짜 꾸준히 써줘야되요! 상품 설명 보면 3D 롤러라고 되어있는데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차이가 어마어마하니 좋네요!! 저번에 여자친구한테 선물받아서 쓰던 다른 회사 목어깨 마사지기는 영 아니였는데 확실히 제품에 따라 너무 다른가봐요 ㅜㅜ.. 저는 저녁마다 15분씩 하고있는데 하루의 일에 대한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느낌이에요!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진짜 어디서나 제품을 활용할 수 있고 좋네요! 곧 가을이 다가오는데 온열기능까지 쓰면 따뜻하니 좋을 거 같아요! 정말 칭찬을 여러번 할 정도로 굿굿
1. 3D 롤러
2. 예쁜 디자인
3. 뛰어난 휴대성


오아 넥앤멀티 무선 목 어깨 안마기 온열 마사지기 OA-MA026요즘 안마기 하나 구입하려면 겁나 비싸거나 싼건 좀..근데 요놈은 저렴하면서 안마가 시원하게 잘되네요..늘 어깨가 안좋앗는데.. 하루에 한번씩 5분만 해도 시원해요..


오아 넥앤멀티 무선 목 어깨 안마기 온열 마사지기 OA-MA026 상품구매


The post 오아 넥앤멀티 무선 목 어깨 안마기 온열 마사지기 OA-MA026 휴대성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