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킹

구매 해본 티포트,전기포트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금일 세일전금액 25% 49,000원에서 세일가격
36,680원 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상품구매


부피가 작지 않아요.라면3개끓일 용량이네요. | 분유포트(1.7리터용량/검은색/비교사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물양 눈금부분이랑 뚜껑부분이 플라스틱이라 찜찜해서 물양은 안보여도 좋으니 스텐으로 된걸 찾던차에 상품평도 좋고 디자인도 좋아서 구매함.
★장점
1.디자인이 예쁘다
2.내부 전체가 다 스텐이라 위생적이다
★단점
1.뚜껑과 손잡이까지 스텐이라 그런지 물용량이 1.2리터인데 비해 크고 상당히 무겁다
2.받침대가 저렴해보인다
3.뚜껑안쪽 테투리가 얇아서 날카롭다.

p.s내부 손잡이붙은쪽으로 구멍이 있는데 용도를 모르겠다
분유포트 쓰던사람들은 온도조절이 안되므로 조금 불편할수 있다

사용설명서에는 물을 최대수위까지 넣고 두번 끓인후 헹궈서 사용하라고 되어있다
한번 끓인후에 혹시몰라서 기름묻혀 닦아봤는데 내부에서는 연마제가 안묻어났고 주전자뚜껑에는 묻어난다.
주전자 뚜껑만 기름묻혀 연마제 닦아주고 물 2번 끓인후 헹군후 사용하면 될듯하다.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WTK-3313(핑크)와 로켓배송 진짜 대박 입니다
오늘 오전주문 오후배송 ㅎㅎ
너무좋아요
전기포트16년쓰고 안에코팅 벗겨져서 이번에 이걸로 샀는데 고민하시는분들 고민마시고 사세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티나요
안에도 통스테인레스라 부식도 안되고 좋을듯합니다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WTK-3313(핑크)저는 아침에 따뜻한 물 한 컵씩 가족들이 마시게 데우는데,, 요 놈 생각보다 많이 커요..
사이즈 클까봐 고민 했는데,, 사진보다 많이 크네요. 30%작았으면 더 좋았을걸..
다음의 내용은 20년차 주부의 핫 어드바이스니 챙겨두세요.
1.물주둥이가 긴거는 사지 마세요. 물때 껴도 청소가 힘들어요.주전자 모양도 청소하기 좋아야 합니다.
2.테팔 및 필립스 무선포트를 10년 이상 사용했는데,, 3~4년 되면 물 끓이고 나서 플라스틱 냄새가 나기 시작해요.
아무리 비스프리라도, 오래사용하면 100도되는 온도에 녹아날 것 같아서,, 역시 스텐레스가 반영구적이죠.
3.무선 주전자를 들어올려 열선에서 분리하면 자동으로 off가 되는것으로 꼭 사세요. 화재위험 있어요.
싼마이 만원대 주전자 중 다수는 기계식으로 (퀸xx) 손잡이부위 전원스위치를 꺼야만 전원차단이 되는데,, 깜밖잊고 안끄면,(물론 완전 끓을때는 자동off되는데,, 중간온도에서 물을 사용하려면 off로 스위치를 눌러줘야해요.) 계속 전원이 투입되서 나중엔 빈 주전자만 계속 끓어 화재위험 있습니다. 중딩 고딩 딸들이 라면물 끓인다고 몇 번 큰 사고를 칠 뻔 했어요.. 이거 중요해요 .. 화재위험..!!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WTK-3313(핑크)무선 주전자가를 고르던중
내가 좋아하는 핑크색이라 맘에들었고
무엇보다도 주전자 안쪽 스테인레스가 이음새없는 통이라서 선택했어요

박스에서 꺼내자마자 오일로 먼저 닦아주었는데
연마제 검뎅이가 많이 묻어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베이킹소다로 닦고,
세제로 닦아주고
마지막으로 식초물로 확실하게 소독해주고
기념으로 구수한 보리차를 끓여 마셨네요

예쁘고 실용성좋은 주전자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WTK-3313(핑크)제가 사용하는걸 보고 동생이 조카 사준다가에
제가 선물했더니 넘 좋아하네요
스텐이라 깨끗해고 냄새 안나서 좋다구요.
저두 그런이유로 선택햇으니까요
벌써 두번째구매네요~^^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상품구매


The post 부피가 윈텍 윈세프 무선전기주전자 1.2L WTK-3313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